말도 안되는 암호화폐 채굴 수익률(실화인가?)

    최근 들어서 암호화폐의 가격이 폭등하면서 채굴 수익도 엄청나게 증가하고 있다. 그냥 데탑으로 딴짓하면서 채굴을 하는데 하루에 만원 가까이 벌리는 상황이니...;; 요즘 채굴 때문에 비디오카드가 동이난다고 하는데 아무튼 이정도의 채굴 생산성이면 전기세를 아득히 능가하고 집에서 채굴장을 만들어도 될 정도이다. (물론 장기간의 하락장이 올 때 버틸 수 있어야 겠지만...) 

     

    레이븐코인 채굴현황

     

    위 자료는 레이븐코인을 계속 켜놔서 채굴을 한 것은 아니다. 불과 몇일전만 하더라도 하루에 채굴 수익은 5천원 정도였고 몇달전만 하더라도 하루 채굴 수익은 천원 수준이었다. 24시간 돌리면 보통 하루에 40개 정도의 코인이 채굴되었었는데... 이게 10~30원 수준이었으니..

     

    그러나 현재 레이븐 코인의 가격은 역대급 상승을 하여 300원을 찍었고, 엄청나게 상승한 비트코인을 계속 따라잡고 있는 중이다. 

     

    엄청나게 상승중인 레이븐 코인...

     

    물론 이렇게 수익이 올라가면 채굴기들이 해당 코인을 채굴하기 위해서 목표를 돌리기 때문에 다시 채산성은 떨어지게 될 것이다. 하루에 40개 채굴하던 것이 어느순간 20개가 채굴되는 현상이 발생될 것이지만, 암호화폐가 다시 떡락하는 순간 열심히 채굴하여 이렇게 역대급 상승이 발생하는 순간 매도를 한다면 적어도 1년동안 넷플릭스, 유튜브 보거나 혹은 재택근무하면서 채굴 돌릴 때 나온 암호화폐로 컴퓨터를 구입한 비용은 뽑을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

     

    요즘 이더리움 채굴이 난리도 아닌데....정작 채굴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이렇게 상승장일때 채굴하지 말고 그동안 열심히 채굴해놨다가 나중에 크게 버는 타율있는 채굴을 했으면 한다.

     

    레이븐코인(Raven coin, RVN) 내용과 채굴방법들

    왕좌의 게임 코인? 레이븐코인(Ravencoin) 분석

    레이븐코인(Ravencoin), 채굴(Mining)하기

    레이븐코인(Ravencoin), 채굴(Mining) 속도 조절하기

    레이븐코인(Ravencoin) 채굴하기(2020.06.27)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