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 메디블록의 걷기 보상 앱 (메디패스)

    메디블록의 B2C 앱인 메디패스에서 드디어 걷기 보상의 기능이 추가 되었다. 사실 이미 수많은 보상 앱이 존재하는데 메디패스를 사용해야 될 이유가 있는가? 생각할 수 있지만, 이거 하나로 설명이 될 것 같다.

     

    메디블록 차트

    2022년 4월 26일 기준, 메디블록 차트

     

    현재 가격은 54원이고, 한때 350원을 넘기는 위엄을 보여준 코인이다. 일반적으로 걸음으로 보상을 주는 앱들을 보면 1만보당 100원 정도를 주거나 혹은 적게 주는 경우가 많다. 

     

    메디블록 보상

     

    그러나 메디블록은 2천보에 1메디, 5천보에 2메디로 5천보를 걷는 순간 3메디를 받는 것이고 1만보를 걸으면 총 6메디를 받을 수 있다. 게다가 출석체크 기능까지 있는데 매일 1메디를 주게 된다.

     

    즉, 1만보를 걷고 출석체크까지 하면 7메디를 받으니 현재 가격으로 350원이고, 피크를 쳤던 가격으로 메디블록 가격이 올라간다면 350원 X 7메디, 즉 2,450원을 받게 되는 것이다. 이를 30일로 곱하면 73,500원이 된다. 

     

    현재가로 계산을 해도 10,500원으로 정말 혜자같은 앱이다.

     

    메디블록은 무슨 회사?

    메디블록은 코인이름과 동명의 회사로 의료계의 토스(Toss)라 생각하면 쉬울 것이다. 의료진들을 위한 B2B 서비스인 팔레트라는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으며, B2C용으로는 메디패스라는 앱을 운영하고 있다. 이미 메디블록에 관련된 포스팅은 이전에 자세히 작성을 했었기 때문에 어떤 회산지 모르면 아래의 포스팅 링크를 참조하면 좋을 것이다.

     

    국내 의료 익명화 코인, 메디블록(MediBloc)

     

    국내 의료 익명화 코인, 메디블록(MediBloc)

    오늘은 시총이 100위권 밖이지만 한국에서는 꽤나 관심을 많이 받고 있는 코인인 메디블록(MediBloc)에 대해서 설명하고자 한다. 메디블록에서 추구하는 의료 익명화가 무엇인지, 그리고 과연 블록

    needjarvis.tistory.com

     

    필자는 개인적으로 메디블록 회사는 증권사에 상장도 할 수 있는 회사라 생각한다. 이미 암호화폐로 탄탄한 투자자금을 얻었으며, 현재 메디블록 시총 자체가 200위권 안에 있을 정도로 국내 김치 코인 중에 꽤 오랜기간 머무르고 있고 프로젝트도 꾸준히 성공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결국 앞으로 얼만큼 병원과 협업을 하는가 혹은 개인들의 정보를 수집하며 알려지는지가 중요할 것인데, 의료에 관련된 서비스를 하나 둘 런칭을 해준다면 사용자들은 열심히 걷는걸로 보상을 받은 것으로 나중에 병원에 결제하는 세상이 올수도 있지 않을까 싶다.

     

     

    메디패드 앱 링크

    추천인 코드 : UQW2N0

    https://medipass-home.onelink.me/AccU?pid=User_invite&c=UQW2N0&af_click_lookback=7d&af_dp=medipass%3A%2F%2Fgo%3D10

     

    메디패스ㅣ돈이 되는 건강생활

     

    medipass-home.onelink.me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