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크롬(Chrome)에서 확장팩 CRX 다운로드 하는 방법

    확장 프로그램을 인터넷이 안되는 곳에 옮기는 과정이 참 쉽지 않습니다. 사실 CRX만 있으면 모든 것이 해결이 되는 문제라 CRX을 어디서 받는가 봤더니, 아래와 같은 사이트에서 CRX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https://crxextractor.com/

     

    Get .CRX Chrome Extension file, it's source code and download .CRX to your computer.

    Turn any Chrome extension into white box. Learn from code, debug and pentest it! Hey, stranger! 🌻 Take a look at the special page Just download chrome extension!. This article uncovers a number of extremely useful Chrome Extensions to download. There is

    crxextractor.com

     

     

    위 사이트에서 START FOR Free를 선택하면, URL을 입력하는 칸이 나오는데 아래와 같이 확장 프로그램의 상세 페이지 URL을 입력하면 됩니다.

     

     

    웹스토어의 확장 프로그램 URL을 복사하여, 아래의 URL 공간에 붙여넣기를 합니다. 

     

    URL을 붙여넣기 하였다면, DOWNLOAD 버튼을 클릭하게 될 경우 GET .CRX 버튼으로 변환이 됩니다.

     

    GET .CRX로 버튼 변환

     

     

    다시 버튼을 선택하면 CRX 파일이 다운로드 받아지게 되며, 아래와 같이 경고가 뜨면 "계속"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아래처럼 CRX 파일을 성공적으로 받아진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CRX를 모두 받았다면, 이제 원하는 컴퓨터의 크롬에 해당 CRX를 로드하면 됩니다. CRX를 어떻게 로드해야 할지 고민이라면 하단 포스팅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크롬(Chrome) 확장 프로그램 오프라인 옮기기

     

    크롬(Chrome) 확장 프로그램 오프라인 옮기기

    오프라인에서 크롬을 써야 할 경우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되지 않아 불편할 수 있습니다(ex: UTF-8 보기, JSON Viewer 기능 등) 이런 상황을 위해 크롬에서는 확장 프로그램을 옮기는 기능을 지원합니

    needjarvis.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