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렛저(PowerLedger)의 10월 커뮤니티 지지자에 선정되었습니다

    :) 자축글을 올릴까 합니다. 파워렛저 미디엄에 10월 선정되었다는 글이 올라왔네요. 누가보면 미련해보이고, 바보같아 보일지 모르지만 파워렛저를 홀드하고 있는 것은 다른 코인을 홀드하는것과 기분이 다릅니다.


    애시당초, 코인판이 Phase 2로 전환되었다는 생각을 하고 있었기에 살아남을 수 있는 코인에 대한 전략 수정을 한지는 꽤 되었고, 커뮤니티 대응 및 기업의 지속적인 프로젝트 이행 능력 등등 고려하여 투자를 한 것이 파워렛저입니다.




    수많은 커뮤니티 후보 중에서 선정되어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더더욱 객관적으로 분석하여 좋은 내용은 계속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


    Power Ledger는 10 월의 community advocate champion - 한국, 서울 Jinhoo Jang을 축하하고 싶습니다.


    POWR 토큰의 AUD $ (100)의 가치를 받고, 그가 지명한 자선 단체에 AUD $ 100가 기부 됩니다 

    미혼모와 그들의 아이들 , 사람 고용, 소득 보장, 저렴한 보육 및 주택 및 정부 기관으로부터 존중받는 치료에 대한 권리를 위해 미혼모를 지원합니다.


    Jinhoo는 한국 텔레그램 채널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Power Ledger에 대한 확고한 지원을 제공하여 한국인 커뮤니티 구성원들이 우리 프로젝트와 시스템을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그는 또한 YouTube 동영상으로 Power Ledger 제품 설명 및 지속적으로 게시하며, 

    자신의 견해를 공유하는 그의 IT/테크 블로그에 AGE, XTC 2018 우승의 의미 등 

    Jinhoo와 전 지역 사회의 지지와 목소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Cheers, Jinhoo!


    10 월 커뮤니티 옹호자 우승자를 공식 Power Ledger, 한국 채널에서 (@jinhoojang) 정규 참가자로 만날 수 있습니다.


    미혼모 협의회와 그 자녀들에 대하여

    미혼모와 자녀 (Council of Single Mothers and Children) (CSMC)는 미혼모가 자신의 삶과 자녀들의 삶을 향상시키기 위해 설립 한 비영리 단체입니다. 

    빅토리아에 본사를 둔 우리는 전국에 멤버를두고 있으며 1969 년 이래로 미혼모를 지원하고 권한을 부여하고 시스템, 서비스 및 지역 사회 태도 변화를 위해 싸우고 있습니다.


    CSMC의 우선 순위는 저렴한 주택, 소득 보장, 가정법, 아동 양육, 가정 폭력, 육아 지원, 유연한 고용 및 연구, 사회적 관계 등 회원들의 다양성을 반영합니다. 

    우리는 전화 지원 라인 및 이메일을 통해 정보 및 소개를 제공하고, 긴급 구호를 배포하고, 변화를지지하는 다른 조직 및 회원들과 협력합니다.



    원문글

    https://medium.com/power-ledger/congratulations-to-our-october-community-advocate-champion-7c4c28434c2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