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픈(StepN)과 같이 쓰면 좋은 Move2Earn 앱, 메디패스(Medipass)

    많은 스테픈 유저분들이 스테픈과 캐시워크 등으로 GST, GMT와 같은 암호화폐나 혹은 원화를 열심히 채굴하고 있을 겁니다. 스테픈의 경우 많은 돈을 벌 수 있지만 반대로 많은 손해를 볼 수 있는 단점이 있고, 캐시워크의 경우 너무 귀찮은 것과 동시에 주는 돈도 너무 적습니다.

     

    이 둘 사이에 있는 앱으로 저는 메디블록(Medibloc)에서 만든 메디패스(Medipass) 앱을 추천해 드립니다. 캐시워크처럼 불편하지 않으면서도 매수 편리하게 암호화폐를 채굴할 수 있으며 캐시워크보다 더욱 많은 돈을 주기도 하며, 암호화폐 역시 크게 오를 경우, 꽤 높은 수익률을 자랑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메디패스의 경우 걸음수만 채워지면 코인을 주며, 출석체크를 해도 코인을 줍니다. 저같은 경우 어제 200 메디를 받아서, 출금 조건에 부합하여 업비트 계좌로 출금하였는데 그 내역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테픈(StepN)과 같이 쓰면 좋은 Move2Earn 앱


    200개 메디(Med)

    어제는 처음으로 출석 보상으로 5개가 나왔습니다. 늘 1개씩만 나오다가 200개 넘기고 나서 5개를 받았습니다. 

     

    5 MED 획득

     

    추가로 더 걸어서, 209 MED를 채웠습니다. (보상 5, 걸음 보상 4)

     

    현재 MED 개수

     

     

    이제 출금할 수 있는 수량이 모아진 MED 코인을 제 업비트 계정에 있는 메디 계좌로 보내는 것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업비트로 출금

    출금이 활성화

     

    더보기 -> 내 MED로 가면 위와 같이 보유한 MED 코인이 나오며, 출금을 할 수 있는 수량이 채워지면 "출금" 버튼이 활성화 됩니다.

     

    수량 설정

     

    입금할 메디 수량을 선택합니다. 이때 전송 수수료가 1 MED가 들어갑니다 참고해 주세요.

     

    입금 주소 입력

     

    수량까지 모두 설정했으면, 입금 주소와 입금 메모를 쓰는 란이 나옵니다. 이제 업비트로 가서 보유하신 메디의 입금 주소를 확인합니다. 없을 경우 입금 주소를 생성하시면 됩니다.

     

     

    업비트 입금 주소

     

    위와 같이 메디의 입금 주소를 확인합니다. 업비트의 경우 입금주소와 입금메모(MEMO) 모두가 필요하니 꼭 빼놓지 말고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송금할 지갑 주소 입력

     

    업비트에서 복사한 지갑 주소와 입금 메모를 복사하여 붙여넣고 다음을 선택합니다.

     

    출금정보 확인

     

    마지막으로 출금을 묻습니다. 확인하시고 맞을 경우 이대로 출금을 선택합니다.

     

    입금 완료

     

    약 5분 정도가 지나니 업비트에서 위와 같이 입금이 정상적으로 들어온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0메디가 얼마 안되는 금액이지만, 그래도 현재가 기준으로 약 7571원을 벌었고, 하루에 7개 정도를 획득할 수 있기 때문에 한달에 210개 이상의 메디 획득이 가능합니다.

     

    스테픈과 같이 사용할 경우 공짜로 코인을 얻을 수 있으니 사용하면 좋을 것입니다. 참고로 메디의 경우는 코인 가격이 크게 오를 수도 있고, 최고점 가격 기반으로 계산하면, 300원대를 찍은적도 있기 때문에 코인을 모와놓고 높은 가격이 형성될 때 팔면, 한달에 200 x 300 = 6만원 정도를 벌을 수도 있습니다. (물론 가격이 안오르면 못벌겠죠)

     

    메디패스 링크

    추천인 코드 : UQW2N0

    https://medipass-home.onelink.me/AccU?pid=User_invite&c=UQW2N0&af_click_lookback=7d&af_dp=medipass%3A%2F%2Fgo%3D10

     

    메디패스ㅣ돈이 되는 건강생활

     

    medipass-home.onelink.me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