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렛저의 AGE 에 대한 Facebook Live Q&A 세션 번역 (1/2)

    이 문서는 페이스북의 라이브 세션의 내용을 번역한 것입니다. 아직 공식 번역본이 올라와 있지 않아서 올린 것이니 추후 공식 번역본이 있으면, 해당 번역본을 참고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파워렛저가 얼마전에 발표한 AGE(Asset Germination Event)에 대해서 잘 이해하지 못하셨던 분들이 참고하면 좋을 것 같네요. 번역해야 될  부분이 많기 때문에 2개로 나누어서 포스팅 하겠습니다. (뭐 그래봤자, 구글 번역과 파파고의 역할이 컸지만 말이죠.)





    Q1. XTC의 승리는 Power Ledger에게 어떠한 의미가 있습니까? XTC의 우승 상품이 무엇입니까?


    - 잠재고객으로부터 이미 문의를 받아, 이미 경쟁에 이기는 성과를 보고 있습니다.

    - 큰 브랜드로부터의 지지는 시장에서 큰 신뢰성을 가져옵니다.

    - PL은 단기간에 진전이 있었던 것, 그리고 2050년까지 파리협정과 탄소중립에 도달하는 영향력을 가질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최종 후보자 중에서 최연소의 기업임에도 불구하고, 타이틀을 획득할 수 있었습니다.



    Q2. AGE는 무엇입니까?


    - AGE의 첫 번째 목표는 세계가 탄소 삭감을 위한 파리협정의 목표아래에서 의무를 다하는 것을 지원하는 것입니다.우리는, 현재로부터 더욱 6배의 재생 가능 에너지 자산이 필요합니다.

    - AGE의 대상자산으로는 솔라팜, 지역소유의 배터리, 풍력터빈 등을 들 수 있습니다.

    - AGE는 투자의 최소요건이 훨씬 낮은 자산의 일부를 소유하는 것으로써, 보다 많은 개인투자가를 끌어 들이기 위해서 개척되었습니다.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AGE는 사람들이 특정 자산의 아주 작은 점유율을 소유할 수 있도록 할 것이고, 

    둘째, AGE는 블록 체인을 자산 등록부로서 사용하는 것을 의미합니다.자산의 소유권은 투자가로서 명확히 등기되어 있어 그 기록의 고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셋째, 저희는 필요한 인프라가 갖추어지는 대로, AGE 토큰을 상장시킬 생각이기 때문에, 거래할 수도 있습니다.



    Q3. POWR 토큰이 실제로 필요한 것은 어떤 장면입니까? POWR토큰의 역할은 AGE의 출현에 의해 변화했습니까?


    - POWR토큰의 순환공급은 POWR토큰의 바이백&번 모델에 의해 삭감됩니다.

    AGE를 통해서, 우리는 "POWR 토큰에 의한 의견 주장 플랫폼"의 고객을 낳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POWR는, 우리가 개발한 블록체인 애플리케이션에 접속하기 위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AGE를 통해서, 우리는 데이터의 기록 유지가 필요한 태양광 발전소와 같은 자산에 자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그러한 데이터는 애플리케이션에 의해서 이용됩니다.솔라팜이 애플리케이션에 액세스 하려면 , POWR 토큰을 에스클로우 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러므로 당신이 AGE에 참가하는 POWR 토큰 소유자일 경우, 우선 의미 있는 디스카운트를 줄 생각입니다.할인 비율이나 금액은 결정되어 있지 않습니다만, 제품 개시 성명에 포함됩니다.2차로 AGEs에 우선 액세스권을 줄 생각입니다.우리는 AGEs에 상당한 수요를 전망하고 있으므로, POWR 보유자에게 이것에 처음 참가하기 위한 권리를 줄 생각입니다.3 마지막으로, AGE를 통해서, POWR 토큰에 의한 지불과 거래 환경이 향상해, POWR의 유동성이 높아집니다.



    Q4. AGE 토큰과 POWR 토큰의 차이를 알려주세요. (또한 AGE 토큰은 POWR 토큰과 경합하지 않습니다)


    - 이더리움의 가치는 이더리움 블록체인의 이용과 스마트 컨트랙트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 POWR토큰의 가치는, Power Ledger가 구축한 애플리케이션의 이용과 이용자, 자산 및 비즈니스가 이러한 애플리케이션에 대해서 가지는 수요로부터 얻을 수 있습니다.

    - AGE토큰은 현실의 블록체인 레지스트리 또는 물리자산을 나타내는 것입니다. 따라서, 우리의 AGE 토큰의 모델은, 특정의 자산에 의해 생성되는 에너지로부터 직접적으로 가치를 낳습니다.그리고, 그것을 완전하게 서포트하기 위한 법률상 및 규제상의 구조가 구축되어 있습니다.




    Q5. AGE의 배당은 POWR로 지급됩니까?


    - 모든 정보가 제품공개성명에 기재되어 있기 때문에 모든 것이 어떻게 기능하는지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충분히 자세하게 대답할 수 없습니다. 현재 상태로서는, 플랫폼은 이하와 같이 운영될 생각이라는 것만 전달할 수 있습니다.즉, 만약 당신이 AGE의 토큰홀더라면, 당신이 이 월렛을 소유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고, 당신의 자산을 나타내는 월렛에 AGE 토큰이 들어가 있으면, 그 월렛의 명의인이 적절한 배당권자로 여겨져 거기에 직접 배당권자가 되어 거기에 직접 할 것입니다.



    Q6. 투자적 관점에서는 POWR를 보관 유지하는 것과 AGE를 위해 트레이드하는 것은 어느 쪽이 좋을까요?


    이 질문에 대한 답변은 재정적인 조언으로 간주되므로, 대답할 수 없습니다.

    > 다만, POWR와 AGE는 다른 토큰입니다. POWR는 유틸리티토큰이며, AGE는 시큐리티 토큰입니다.무엇보다, 사용법과 마켓에서는 양자는 밀접하게 관련합니다.



    Q7. 가장 영향력 있는 100명의 여성으로 선정된 것과 XTC(eXtreme Tech Challenge) 우승의 메리트를 가르쳐 주세요.


    잘만 한다면, 두가지 모두 장래의 성공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질문이 너무 어려웠나 보군요 ㅎㅎ)



    Q8. AGE는 AGE 토큰의 보유에 따라 어떻게 보수를 부여합니까? 바이백과 소각을 제외한 직접적인 보수는 무엇입니까?


    AGE토큰의 유지는 인근 커뮤니티에 전력을 매각함으로써 발생하는 이익에 대한 법적 권리를 의미합니다.

    직접적인 이익으로서는, AGE토큰에 의한 정기적인 배당입니다. 따라서 AGE는 보안 토큰에 해당합니다.



    Q9. AGE 토큰은 Power Ledger 플랫폼에서 기능합니까?


    아니오, AGE 토큰은, POWR 토큰과는 다른 역할을 가져, Power Ledger 플랫폼과 그 애플리케이션에서는 역할을 하지 않습니다. AGE는 기본적으로 자산에 대한 소유권을 나타내는 증명서로서 기능합니다.



    Q10. ICO이래 거래소에서 POWR를 보유하고 있는 사람에게는 어떠한 우선적 권리가 부여됩니까?


    - POWR토큰이 TGE(Token Launch Event)이래 지갑에 계속 유지한 이들 보유자는 최우선사항을 획득합니다.

    - 보다 자세한 정보는 제품공개성명에 기재됩니다.

    - 기본방침으로서는, PowerLedger는, 장기 홀더에 보수를 줄 생각이라는 점에 있습니다.



    Q11. AGE는 스테이크모델처럼 생각되는데, 어떨까요?


    - 스테이킹모델에서는 토큰의 가치는 합의 알고리즘으로부터 도출됩니다. 

    - 그러나, AGE모델은 이와는 다릅니다. 그 가치는, 에너지가 생성, 유통, 판매되는 현실의 거래를 수반하는 물리 자산의 경제적 이익에서 만들어집니다.

    - AGE모델은 자산 투자 계획이지만, 차이는 

    1. 투자의 지불방법

    2. 소유권 레지스트리의 저장, 기록방법입니다. 


    전자는, 종래는 피아트였지만, AGE 모델에서는 POWR에 의해 실시합니다. 이것에 의해 새로운 고객을 유치하는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AGE 모델에서는, 블록 체인이라고 하는 정보의 보존·기록을 위한 보다 안전한 방법을 사용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