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렛저의 AGE 에 대한 Facebook Live Q&A 세션 번역 (2/2)

    이전 번역을 보실거면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이 글은 페이스북에서 실시한 파워렛저의 AGE Live Q&A 에 대한 번역입니다. 




    Q12. AGE는 어떤 블록 체인을 사용합니까?


    AGE는 현재 독자적인 체인을 가지고 있지는 않습니다.

    AGE는 보안 토큰에 특화된 고유의 외부 프로토콜을 사용할 것입니다. 

    예를 들면, 유명한 것이라면, ERC1400(Ethereum 기반의 프로토콜), ST20, Harbor, Polychain Protocol등이 있습니다.

    Power Ledger는, 법령 준수와 거래의 쌍방의 요구를 만족시키는 프로토콜을 선택하기 위해서, 현재, 프로토콜의 리서치를 실시하고 있는 중입니다.


    Q13. POWR홀더에 있어서 AGE는 어떠한 의의를 가지고 있습니까?



    Q14. Sparkz는 AGE에서 어떻게 이용됩니까?


    Sparkz의 이용방법은 종전과 다르지 않습니다.

    Sparkz는 블록체인상의 에너지거래를 결제하기 위해 사용되는 암호화폐(토큰)이며, 트랜잭션내의 에너지의 가치를 나타내는 것입니다.


    Q15. PowerLedger가 보유한 AGE의 비중은 어느 정도 입니까?


    현재의 생각으로는 Power Ledger가 자산를 구입하고, 그 자산의 소유권을 분산하여 AGE를 실시하며, POWR 보유자가 AGE 유닛을 구입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이 과정에서는 팔리지 않은 AGE 유닛은 Power Ledger에 의해 보관됩니다. 따라서 이 구조 하에서는 PowerLedger는 언더라이터(Underwriter) 역할을 하는 장기적으로는 자산의 소유자는 플랫폼을 사용하여 자산의 소유권을 팔 수 있게 됩니다.

    PowerLedger가 처음에 자산을 구입한다는 것은 자산이 이미 운용가능하다는 것을 의미하며 PowerLedger는 AGE에서 지금까지보다 작고 이와 다른 위험 프로파일을 제시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또한 자산은 이미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자산을 개발하는 위험은 없습니다.


    Q16. AGE 토큰은 뭐죠?


    AGE란 Asset Germination Event를 의미하며, AGE토큰은 에너지 자산의 부분적 소유를 나타냅니다.따라서 제가 앞에서 말한 자산은 분할화됩니다.이것은, 자산이 세분화 되어 그 각 부분에 토큰이 주어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토큰을 구입하는 것은, 자산의 일부를 구입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Q17. AGEs는 매년 개최됩니까?


    예를 들어, 고액의 대규모 태양광발전소를 구입했다고 할 경우, 이 자산은 그 시점에서 분할화합니다. 그 때문에, AGEs는 특정의 스케줄에 묶이는 것이 아니고, 필요에 따라서 행해지는 것입니다.

    우리는 많이 AGEs를 개최하고 싶습니다만, 반드시 매월 초에 이것이 이루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내년에 AGE 제품이 대출되면 더 많은 AGE가 등장할 겁니다.


    Q18 .XTC의 승리가 가져올 네트워크 찬스에 대해 알려주세요.


    지금까지와 같이 완전한 대답을 전할 수 없습니다만, XTC의 이전의 수상자와 이야기를 해, 승자가 비즈니스에 큰 영향을 주었다면, 우리는 매우 낙관적으로 생각합니다.



    Q19. 이 프로그램은 전력 생산에 관한 자산이 아니라 에너지 효율의 향상이나 열에너지에 관한 자산에도 적용할 수 있습니까?


    그 점에 관해서는 그것에 관련된 측정치가 탄소 배출권(carbone)의 생성에 사용된다면, 답은 YES입니다.

    오히려 전력이나 전기사용을 피한다는 점에 대해서는, 스폰서 서비스 등에서 실제로 그것을 지불하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우리의 플랫폼에서 수익을 올릴 수도 있습니다.



    Q20. AGE는 배당금을 지불합니까? 또 배당은 어떻게 지불됩니까?


    AGE 토큰에 의해 보수배포를 할 예정이며 이는 배당과 매우 유사합니다. 보수를 받기 위해서는, 배포시에 AGE 토큰을 보유하고 있어야 하며, 배포는 스마트 콘트랙트에 의해서 행해집니다.


    Q21. AGE를 위한 자산은 어떻게 선택됩니까?


    우선 첫번째로, 책임지고 관리되고 있는 자산에 중점을 두어 잠재적인 투자 대상을 찾아냅니다. 이러한 자산은 결과적으로 높은 소득 이득, 높은 수익을 만들어냅니다. 좋은 거래 상대에 의해 보증된 계약을 장시간에 걸쳐서 획득합니다.

    또한 금융상품에 관한 규제로 인해 요구되는 투명성도 요구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가 투명성이 있는 정보를 입수할 수 있는 것도 필요합니다.


    Q22. PowerLedger는 AGE의 포괄적인 상세를 언제 발표할 예정입니까?


    현재 우리는 법률팀과 규제당국과 긴밀히 협력해 모든 법규에 대응하는지 확인하고 있습니다. 그 때문에, 2019년의 프로덕트 런칭을 향한 타임 라인에는, 많은 종속성이 존재합니다. 그리고, 우리가 최선을 다하고 있는 것은, 개발 관계의 사건에 대해 정기적으로 커뮤니티에 업데이트 하는 것입니다.


    Q23. AGE가 취득하는 자산의 운용가능성을 공개함에 있어서 Power Ledger는 어떤 책임을 지나요?


    - 대답한다면 , "많은 책임"입니다.

    - 매니지먼트, 인베스트먼트, 스킴으로서의 접근에 따라 자체적으로 규제대상 시스템의 일환으로서 이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그건 간단한 노력은 아니지만, 정말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 투자가에 대해서 모든 중요한 리스크를 개시할 수 있도록, 법적 요청을 만족시킨 다음 업무를 실시하기 위해, 투자가는 제대로 정보를 얻은 다음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