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렌트(Torrent) 검색하여 파일 가져오기(토렌트로버)

    요즘 토렌트(Torrent) 사이트들을 보면 워낙 이상한 사이트들이 많고, 랜섬웨어(Ransomware)와 같은 것이 설치되지 않을까 불안한 마음이 이만저만이 아니다. 그렇기 때문에 넷플릭스와 같은 구독서비스를 이용을 하게 되나 우리나라에 제공하고 있지 않는 영상들을 보기 위해서는 토렌트와 같은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밖에 없게 된다.

     

    이럴때 쉽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 바로 토렌트의 시드를 직접 검색하여 가져오는 것이다. 안전한 사이트가 있다면 그 사이트를 사용하면 그만이지만 그 사이트에 없는 자료라면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 드린다.

     

    토렌트로버(Torrent Rover)

    토렌트로버(TorrentRover) 사이트 캡쳐

     

    www.torrentrover.com/

     

    Download torrent files fast for free - TorrentRover.com

    Download torrent files from a simple Windows desktop app. Fast searches from the best torrent sites, the best results, and easy double-click downloading.

    www.torrentrover.com

    우선 위 토렌트로버 사이트에 방문하여 TorrentRover Free Download이라는 녹색 버튼을 선택하면 파일을 다운로드 하게 되며 해당 프로그램을 설치한다.

     

    토렌트로버 화면

    설치한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여기에 있는 Quick Search Here라는 위치에 원하는 검색어를 입력한다.

     

    deep learning keras 입력 화면

     

    물론 토렌트에서 이런 자료를 찾지는 않겠지만 "deep learning keras"를 입력하였고 수많은 시드들이 나온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아래의 설명에서 대충 보면 Age는 시드가 유지가 된 시간으로 보이고 Size는 파일 사이즈, Seeders는 현재 토렌트를 유지하는 사람들의 수가 표시된 것으로 예상된다.

     

    여기에 원하는 파일을 더블클릭하면 곧장 uTorrent와 같은 프로그램으로 넘어가서 실행이 되며 프로그램을 받을 수 있게 된다.  아직 이해가 안되신 분들은 토렌트로버 사이트에서 직접 찍은 유튜브 영상을 보면서 이해하면 될 것 같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