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파트너스 개념과 가입하기

    기존에는 블로그로 수익을 얻는 방법은 크게 2가지 였다.

     

    1. 구글 애드센스(Adsense)와 같은 광고를 붙여서 수익을 얻는 방법
    2. 홍보를 하여 수익을 얻는 방법

     

    첫번째 방법은 수많은 인고의 작업이 들어가며, 광고 수익과 순수한 내 포스팅의 욕망에서 갈등하게 된다. 

    두번째 방법은 블로그를 오로지 수익을 얻기 위한 수단이기 때문에 그동안 모든 광고는 커트 하였었다.

     

    그러나 이와 같은 방법외에도 쿠팡에서 새로운 수익 수단을 제시하였으니, 그것은 바로 쿠팡에서 물품을 링크를 하여 수익을 주는 방법이다.

     

    예를 들어, 내가 포스팅에서 내돈으로 제품을 사여 리뷰를 한다 쳐보자. 예를 들어 게이밍 마우스를 광고 하였는데 리뷰가 마음에 들어서 구입을 하려고 치자, 이때 링크를 제공해줘서 추가 수익을 얻을 수 있다면 상대방도 편하고 나도 수익이 나서 서로 좋은 것이다. 바로 이런것을 쿠팡 파트너스라고 한다.

     

    쿠팡 파트너스

    쿠팡 파트너스 메인 화면

     

    partners.coupang.com/

     

    Coupang Partners

    쿠팡과 함께 수익을 창출해보세요

    partners.coupang.com

    위 사이트에 들어가서 로그인을 하고 내 블로그들을 등록하며 블로그 성격과 계좌번호 등등을 인증한다면 아래와 같이 쿠팡 파트너스가 가입되었다고 뜬다.

     

    쿠팡 파트너스가 가입된 화면

     

    이제 파트너스 정보를 기반으로 블로그에 쿠팡 상품을 링크하면 된다. 아래는 내가 자주 사는 고양이용 사료인 뉴트로 제품을 링크로 만들어 봤다.

     

    마즈 뉴트로 1세 이상 실내묘용 닭고기와 현미 건식사료, 닭, 2.27kg

     

    이걸 얼만큼 자주 활용할지는 모르겠으나, 정말 필요할 경우에만 링크를 만드려고 한다. 노골적으로 쿠팡 파트너스 링크를 다는 사람들을 보면 너무 수익에 치우치는 느낌이 강했는데, 적절하게 사용한다면 서로 좋을테니...

     

    쿠팡 파트너스 ID(추천인) : AF2828076

     

    이 포스팅을 쓰면서 처음으로 링크를 만들어보고 수익을 인증한적이 없기 때문에 추천인 코드를 등록하면 서로 좋은건지 나만 좋은건지는 모르겠으나, 일단 ㅎㅎ;;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