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사비망고 8만원대 게이밍 모니터 구입 후기

    이사를 가고 서재방과 PC방이 생겨서 서재방에는 노트북만 놓고 사용하던 중 모니터가 한대 더 있으면 괜찮을 것 같아서 중고나라에 세컨 모니터를 보고 있었다.

     

    그러나 하나같이 제품이 2010~2013년 사이에 자기들이 무슨 제품을 판매하는지 조차 모르는 사람들 투성이라 그냥 싼 중소기업 제품으로 골라보자 싶어서 쇼핑몰에 검색을 하였는데 와사비망고에서 8만원대 게이밍 모니터가 등장하였다. 물론 게이밍을 하기에는 비교적 작은 24인치 모니터지만 와사비망고에 신뢰도가 꽤 있는 나로서(여태까지 3대 구입) 정말 와사비망고꺼인지 확인하고 제품을 구매하였다.

     

    제품명은 "와사비망고 몬스터빈 Artview FHD240 75 게이밍 모니터"였고 정확히 가격이 89000원이었다. 여태까지 쇼핑몰에서 8만원대 모니터를 처음본 상황이라 이래 왠 떡이냐 싶어서 구입하였고 어제 주문하였는데 금일 오전에 올 정도로 배송속도도 엄청 빨랐다.

     

    와사비망고 모니터 풀 패키지

    제품을 뜯어서 열어 본 후 혹시 부족한 제품이 없는가 찾아본 결과 다행히(?) 기존 모니터셋처럼 있을건 다 있었다. 

     

    이 서재방에 설치하였고테이블은 1.2m 정도 되는 크기이다. 

     

    현재 설치한 모습인데 이게 내 제품이 그런건지 심각한 문제가 존재하였다.

     

    흔들리는 제품

    아마도 내 제품만의 문제인것으로 생각되는데 모니터가 심각하게 흔들거린다. 처음에는 테이블 문제인가 싶어서 테이블을 흔들어봤는데 테이블은 전혀 흔들거리지 않았고 혹시나 하는 마음에 다른 테이블에도 올려 놓았는데 마찬가지 증상이 발생하였다.

     

    원인을 분석해보니 모니터 하단의 스탠드 하단이 평평하지 않았다. 스탠드 부분이 튼튼한 금속 재질로 만들어지지 않고 플라스틱 재질로 만들어지다 보니 단단히 고정되지 않는 느낌이다. 현재 문의를 드렸고, 임시적으로 어떻게 해야 할지 처리를 한 후 해당 포스팅 하단에 추가로 적을 예정이다.

    댓글(1)

    • 2020.09.30 23:40 신고

      저도 비슷하게 노트북 옆에 HANSUNG 모니터 붙여서 쓰고 있는데, 모니터가 막 흔들리네요.;; 지지대가 형편 없어서인 것으로 저 혼자 결론 내렸습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