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감 백신접종과 사망에 대한 인과관계

    먼저 이 포스팅은 개인적인 뇌피셜일 수 있기 때문에 심각하게 생각하지 말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요즘 독감 백신접종으로 인해서 일명 백신 포비아라는 말이 등장할 정도입니다.

     

    독감 백신을 맞는 것이 코로나보다 위험하다는 것인데 사망자 수만보면 실제 코로나 사망자수 증가보다 빠를 정도입니다. 그러나 우리가 이 내용을 백신 때문에 돌아가셨다라고 그대로 받아들일 수 있을까요?

     

    한국평균수명

    위 그래프는 한국 평균 수명을 나타냅니다. 한국인의 평균 수명은 82~83세 정도로 이 정도 나이가 되면 언제 돌아가실지 모른다는 것입니다. 제가 어릴적 밑에 층에 살던 중년 부부 중 여성분은 밥을 푸다 돌아가셨고, 남성 분은 아내분이 갑작스럽게 돌아가신것에 충격을 받아 며칠동안 술만 마시다가 돌아가셨습니다. 

     

    정말 살면서 별의별일 다 봤는데 이렇게 황당하게 돌아갈 수도 있다는 것을 알게 된 것이죠. 

     

    사망자 대다수 노년층

    물론 17세 소년은 저 역시 의심스럽습니다. 젊은 청소년이 갑자기 죽는 사례를 흔히 보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물론 무리하게 공부를 하다가 죽을순 있겠지만 그런 케이스도 아니니까요.

     

    그러나 나머지 케이스를 보면 대다수가 언제 돌아가셔도 모를 정도의 나이입니다.

     

      독감 백신 접종 사망 사망까지 시간
    인천/남/17세 14일 12:10 16일 오전 발견 42 시간
    전북/여/77세 19일 09:20 20일 07시 발견 22 시간
    대전/남/82세 19일 10:00 20일 14:00 28 시간
    대구/남/78세 20일 12:00 21일 00:05 12 시간
    제주/남/68세 19일 08:40 21일 01:11 17 시간
    서울/여/53세 17일 12:00 21일 00:50 85 시간
    경기/남/89세 19일 14:40 21일 14:00 51 시간

    대충보면 나이대가 70세 이상이며, 17세의 소년은 다른 케이스이고 서울/여/53세의 경우는 백신 접종 후 85 시간이어서 이것 역시 다른 사람들과 케이스가 다릅니다.

     

    매년 받던 백신들이 갑자기 동시다발적으로 사망자수가 늘어나는 느낌은 우리가 올해 백신 접종 후 사망에 대해서 다루기 시작해서입니다. 상온 백신에 대한 관심으로 인해서 백신의 위험성을 조사하기 시작했고 사람들도 인과관계를 찾기 시작한 것이죠.

     

    그러나, 우리나라 평균 사망 나이가 83세 정도이기 때문에 70대가 되면 언제 돌아가셔도 모를 나이가 되고 약한 감기로 인해서도 돌아가실 정도로 위험한 나이입니다. 그러나 이런 노인 분들이 감기로 돌아가신다고 우리가 감기에 대해서 공포를 느끼고 살아가진 않습니다. 

     

    1년에 30만명 사망

    대한민국의 1년 사망자수는 약 30만명입니다. 하루에 821명이 돌아가시는 것이죠. 그리고 대부분 돌아가실때 특정 부위가 약해져서 돌아가시게 됩니다. 폐가 약해진다던지 심장이 약해진다던지 그래서 자연사라는 것은 없는 말이 됩니다. 1년에 백신접종을 보통 가을에 맞습니다.

     

    약 2달간 집중해서 맞는다고 가정하면, 당연히 821명 중 백신을 맞을 분들이 나올 수 있습니다. 돈가스를 먹고 다음날 죽는 사람들을 조사해보죠. 돌아가신 분들 중 전날에 돈가스를 먹은 분들이 얼마나 많을까요? 그렇다고 돈가스가 죽음의 음식이라고 생각치 않습니다.

     

    그래서 이정도의 사망자는 당연히 계속 나올 수 있습니다. 특정 회사의 제품에서만 나오지 않고 골고루 나온다면 정말 이 케이스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리고 사망자분들이 나온 제품은 SK바이오스카이셀플루, (주)엘지화학의 플로플러스테트라프리필드시린지주 등 다양한 제품이기 때문에 정말 그냥 돌아가셨는데 전날 백신을 맞았다 정도의 인과관계 수준만 남는 것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세대의 입원 사례 필요

    백신포비아라는 말이 있는데 이정도로 위험하다면 당연히 사망자뿐만 아니라 입원자가 나와야 되며, 그리고 다양한 세대에서 나와야 된다는 것입니다. 젊은 세대는 아무런 문제없이 넘어가는데 노년층만 골라서 사망시키는 백신은 들어본적도 없습니다.

     

    코로나 사망률이 젊은 층은 극도로 낮지만 그래도 입원을 할정도로 고열에 다양한 후유증이 동반이 됩니다. 백신이 그정도로 위험하다면 사망자들 뿐만 아니라 입원 사례가 속출해야 될 것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