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민경, 성형? 아닌것 같은데...

    지금, 실시간 검색어에 강민경이 핫하게 떠오르고 있다. 뭐지...사고를 쳤나? 연예인중에 강민경을 너무 좋아해서, 불안했다. 사실 그동안 좋아했던 여자 연예인들이 사고를 쳐서 이번에도 무슨 사고를 친건가? 싶어서 검색해보니.. 14일자에 찍힌 포토에 관련해서, 성형에 관련된 댓글이 많았다.


    뭔가 분위기가 달라진 것 같으면서도 다른 포즈로 있는 사진은 그냥 평소의 강민경 그 자체라서, 여자 성형에 대해서 잘 알고 있다고 생각 했는데 머리속에 혼란이 가득했다.


    강민경이 성형을 할 필요가 있는가? 아니, 도대체 어느 부분을 성형해야 하는건지? 생각이 많아졌다.

    일단 이슈가 되는 사진을 찾아봤다.


    source, http://entertain.naver.com/read?oid=311&aid=0000660903


    왼쪽 사진은 정말 다른 사람같이 나왔다. 뭔가 중국 여성처럼 나오기도 하고, 하지만 우측 사진을 보면 강민경 원래 모습 그대로이다. 자세에 대한 문제인건지...이 사진에 관련해서 댓글에서는 앞트임을 했다 강남성괴이다 말이 많았다. 난 정말 강민경이 앞트임을 한건지 궁금해서 이 사진을 분석할 수 밖에 없었다.



    우측 사진은 올초에 찍힌 사진이다. 최근의 사진을 가지고 비교를 해야 좀 더 정확할 것 같아서, 가져와서 비교를 해보았다. 결론은? 성형이 아니다. 오히려 우측 눈이 더 앞트임을 한 것처럼 눈 사이가 더 좁아보인다. 파인 위치가 동일하고 심지어, 애교살 크기도 비슷하다.


    일반적으로 성형 직후는 몇주간 얼굴이 부은 증상이 보여야 하는데 전혀 그 모습이 보이지 않는다. 그냥 완성된 것처럼 보인다. 이건 내가 볼 땐 화장법 차이라고 생각한다. 화장법과 각도....두번째 비교사진을 보면 더욱 확실하다.



    옆에서 45도 각도의 강민경과 비교를 한 모습이다. 사실 옆모습은 평상시의 강민경 모습 그 자체이기 때문에 비교 자시고 없다. 저정도의 애교살은 원래 강민경이 가지고 있었다. 강민경의 애교살을 찾아볼까?



    위 사진을 보도록 해보자, 오래전 사진(2012년 이전)이기 때문에, 애교수술을 했는지 확실히 알 수 있을 것이다. 위 사진과 비교해서 어떤가? 내눈에는 동일하다. 강민경은 왼쪽눈에 유독 애교살이 우측눈보다 많은 걸 볼 수 있는데 최근에 찍힌 사진들을 보면 모두 같다. 즉 강민경은 애교살 수술을 받지 않았다. 그리고 위 사진과 논란이 되고 있는 강민경의 눈코입을 자세히 비교해보자. 동일하다!! 심지어 턱살까지 동일하다.



    강민경은 사진이 나올 때마다 얼굴이 달라보이는 신기한 능력을 지녔는데, 데뷔 초 너무 통통한 모습에 성형을 심하게 했다는 말이 많았었다. 하지만~~



    강민경 데뷔초를 보면 진짜 안습이다. 얼굴이 빵빵하고, 정말 성형을 심하게 한건가?라는 생각이 들다가...



    얼짱으로 유명했던 강민경, 물론 각도의 무서움이 존재하지만, 저 사진을 보면 지금의 강민경 모습이 많이 남아있다. 웃기지 않는가? 이 사진이 위에 데뷔초보다 예전 사진인데...;; 


    그런데 최근 강민경의 사진을 보더라도 이러한 모습들이 나타났다 사라지곤 한다.



    최고의 연인에서 나온 강민경을 보면, 정말 안습이다. 위 사진을 보면 과거 모습이 성형한 것마냥...;;


    결론은? 

    강민경은 각도에 따라서 모습이 정말 달라보이고, 대표적으로 살이 쪘을 때 안 쪘을 때 심각하게 차이가 나는 연예인이라는 것이다. 정면에서 보면 갸름한 턱선이 보이지만, 옆으로 살짝 비틀면 금방 다른 턱선이 보인다. 이것 때문에 강민경은 매번 사진 찍을 때마다 다르게 보이는 느낌이다.



    매번 다른 모습을 보여주는 어찌보면, 3D같은 얼굴을 보유하고 있다. 일단, 쌍보조개를 장착하고 있어서 이게 얼굴의 변화를 크게 느끼게 해준다. 


    강민경은 최근에 성형을 하고 나타난 것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과거에는 했을지 모르지만, 지금의 얼굴은 예전 강민경 얼굴과 별반 다르지 않다. 마지막 사진과 그 위 사진을 비교해보자. 비슷한 시기지만 완전히 다른 모습이다. 바로 화장 차이인 것인데... 평상시 강민경은 긴 생머리와 진한 화장법을 쓰지 않지만, 지금 현재 논란이 되고 있는 사진은 진한 화장에 머리스타일이 바뀌어서 그렇게 보인 것이라고 생각한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