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맨 LED 마스크 구매

    요즘 아이언맨 제품을 쓸어담고 있다. 최근 들어서 쇼핑몰에 등장만 하면 구입하고 있는데 페이스팩토리라는 회사에서 LED 마스크까지 만든 것을 발견했다. 내가 아무리 아이언맨 덕후라 하지만, 아이언맨 마스크는 구매하지 않았는데 LED 마스크다보니 좀 땡기긴 했다.


    홍종현이 모델로 하는것이며 대대적으로 각종 제품들을 마블과 콜라보해서 파는 것 같았다. 예를 들어 아이언맨 LED 마스크라든지 스파이더맨 뷰티 석션(뭐하는 놈인지 모르겠지만)이라든지 유명한 히어로와 콜라보를 하였는데 역시나 메인은 아이언맨이다.



    인생은 타이밍이라고 하던가, 나는 25만원이 안되는 돈으로 싸게 구입을 하였는데 현재는 약 30만원이 안되는 금액으로 판매를 하고 있다.



    내가 샀을 땐 249,000원이었는데 현재는 299,000원인것을 알 수 있다. 역시 쇼핑은 고민하면 안되고 괜찮으면 빠르게 사는게 장땡이다. 



    얼굴에 바르는 LED 앰플을 무료로 주며, 히어로가 들어있는 마그넷 카드 같은 것을 추가로 준다. 



    아이언맨 마스크의 정면 모습...



    아이언맨 마스크의 후면 모습, 하단에는 고정을 하기 위해 있는 것인데 사실 어떻게 고정을 시켜야 할지 잘 모르겠다. 걍 쓰고 침대에 눕는데 고정을 하는 방법을 찾아보도록 해야 겠다.


    일단, 마스크를 USB로 충전을 시키고 전원을 길게 누르면 사용이 되는데, 전원을 짧게 누를 때마다 LED 색이 변화된다. 본인이 필요한 기능으로 색을 변화 시켜서 사용을 하면 될 것 같다.


    붉은 색은 탄력, 톤업 개선, 파란색은 트러블 개선, 피부 진정 보라색은 색소 침착 완화라고 하니 본인이 필요한 색으로 사용을 하면 될 것이다. 하루에 9분만 사용하면 된다고 하니(된다는건지 9분 넘어가면 안된다는 건지 모르겠지만) 나같이 귀차니즘이 심한 사람도 자기전에 9분정도의 시간을 할애해서 사용 정도는 하고 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