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롬 마지막 글자 안써지는 현상 발생

    최근 들어서 크롬에서 마지막 글자가 자꾸 짤리는 현상이 발생해서, 프로그램이 뭐가 이상이 있나 봤더니 크롬 문제네요 크롬이 패치가 되면서 마지막 글자가 잘리는 것 같습니다. 해결책은 현재 없으며 크롬이 아닌 브라우저를 한동안 써야 될 것 같네요.


    구글에서 이 문제를 심각하게 여겨서 빠르게 핫픽스(Hotfix)를 하면 좋겠지만, 과연 어느정도 속도로 해줄지 미지수네요. 이 문제를 알게된건 분명 꽤 됐을텐데 아직도 안되는걸 보면...


    https://support.google.com/chrome/thread/7444594?hl=ko


    저는 솔직히 어제 알았는데 5일전부터 있던걸 보면 제 크롬 업데이트 최근에 된 것 같군요. 문제는 대다수의 브라우저들이 크롬기반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이 문제는 공통으로 보이며, 인터넷 익스플로우 정도만 이상이 없을 것 같습니다. 그나저나 계속 스페이스바를 쳐야 한다는 것이 정말 짜증나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